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올해 파견을 나와 매주 울산역을 이용하고 있고 그동안 13번 버스를 잘 이용하고 있었기에 기사님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금요일 신평터미널 출발 차량을 이용하는데 시간에 맞춰 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주에는 숙소에서 터미널을 가던 중 차량이 떠나버리더군요. 처음에는 내가 시간표를 잘못 알았나? 아니면 다른 고장차량인가 싶어 기다리는데 5분이 지나도 안와 황급히 택시를 타고 역에 도착하여 겨우 예약 차량을 탈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이 시간을 착각하셨는지 아니면 금요일이 더 막히니 서둘러 가셨는지는 알 수 없으나 저처럼 시간에 맞춰 열차표를 예약하는 등 계획을 세워 이동하는 고객도 있지 않을까요? 중간 정거장들도 아니고 기착점이라면 더 그러겠지요. 이런 적은 처음이고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예정입니다. 시간 준수를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