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올해 파견을 나와 매주 울산역을 이용하고 있고 그동안 13번 버스를 잘 이용하고 있었기에 기사님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금요일 신평터미널 출발 차량을 이용하는데 시간에 맞춰 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주에는 숙소에서 터미널을 가던 중 차량이 떠나버리더군요. 처음에는 내가 시간표를 잘못 알았나? 아니면 다른 고장차량인가 싶어 기다리는데 5분이 지나도 안와 황급히 택시를 타고 역에 도착하여 겨우 예약 차량을 탈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이 시간을 착각하셨는지 아니면 금요일이 더 막히니 서둘러 가셨는지는 알 수 없으나 저처럼 시간에 맞춰 열차표를 예약하는 등 계획을 세워 이동하는 고객도 있지 않을까요? 중간 정거장들도 아니고 기착점이라면 더 그러겠지요. 이런 적은 처음이고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예정입니다. 시간 준수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출발시간을 잘못 인지하여 벌어진 일입니다. 앞으로는 시간을 꼭 준수하여 이러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