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양산역환승센터에서 울산역으로 가는 3000번 버스 탑승시간 13:30입니다. . 기점인 양산역환승센터에서 해당 시간전후로 57번 외 다른 버스들이 다니지 않는데 한여름이나 폭우중에 버스가 5분전 미리 정차하여 승객들을 태워주실수는 없는 걸까요? 기점이라 충분히 가능해보입니다만 기사님은 멀리 버스에서 타서 보고만계시고 1분직전에 와서 태워가십니다. . 타 버스 운행에 방해를 주는것도 아니고 요즘은 젊은 승객도 힘이든 날씨인데 어르신들도 많이 힘드실 것 같습니다 가능여부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장강원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3000번의 경우 세원 2대, 푸른 1대운행하는 공동노선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해당시간대는 이전운행을 마치고 식사를 하는 점심시간입니다. 또한 승무원분들 또한 보장 받아야할 휴게시간이라고 생각이됩니다. 그러나 해당 불편내용을 전달하여 비가오는 날이나 무더운 날씨에는 승무원분들에게 협조요청하여 최대한 불편하지 않게 이용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시간대 8월, 9월은 세원에서 운행하오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