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에타서 웅촌이요 라고 말했는데 기사님이 그냥 찍으라고 하시더군요 그럼 노포동까지 가는 요금을 받는것 아닌가요? 노포동까지 가지도 않는데 왜 노포동 요금을 내야 하는거죠? 전에 답변에서는 구간별로 요금이 셋팅되어 있다고 하셨는데 차량8352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이경완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기본세팅은 울산행은 울산터미널을 기본으로, 부산행은 노포동을 기본으로 구간요금이 셋팅되어 있지만 자동으로 세팅이 변경되는 것은 아니므로 앞선 손님께서 양산방면으로 요금을 지불하셨거나 양산으로 세팅되어있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마이비 대표번호인 1588-0990으로 확인 후 추가요금이 지불되었다면 051-508-0917로 연락이나 해당 게시글 답글로 사진 첨부해 환불조치 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