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2월2일 노포터미널에서 신평터미널로 가는 직행버스 17:05분 출발 차량 이용한 승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기사님께서 요금단말기 설정을 잘못하셨다고 요금을 안받고 승객들이 신평터미널에서 하차를 하는일이 있었습니다. 기사님께서 회사에 말해둘테니 다음에 버스탈때에 다른 버스기사님에게 말을 해서 오늘안낸 요금을 그렇게 자발적으로.. 지불해달라고 부탁하셨는데.. 다음에 버스를 언제탈지도 정확히 기약할수 없는 상황이고 버스비가 2800원인가 그랬던것 같은데.. 기사님께서 승객 버스비를 다 지불해야 하는건가.. 그런 생각이 드니 오늘 내지않은.. 버스비가 계속 신경이 쓰여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하고 어머니 버스비 5600원을 지불하고 싶은데 계좌이체 같은 방법으로 할수는 없을까요? 다음번에 버스를 언제 탈지 몰라서 계좌이체 방법이 편할것 같아서요.. 답변 부탁드려요..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 유선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