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양산신문에도 58번, 59번 운행횟수 감소에 따른 웅상주민 불편기사가 났던데요. 푸른교통은 어떤 대책안도 없이 강건너 불구경하고 있는게 아닌가요? 요즘 58번, 59번 버스를 타려면 한참 기다려야하고 또 타면 서서가는것도 힘든데 승객끼리 서로 치이고 버스타기 너무 불편합니다. 저도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넣어서 양산시 교통과 답변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푸른교통도 어떻게 좀 해주세요 가만히 있지말고요 정말 불편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