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단골 승객님의 글입니다.\r
>> >>\r
>> >>:안녕하십니까?\r
>> >>:먼저 이 글을 쓸때 욕을 먼저 쓰고 싶은 충동을 느끼지만........\r
>> >>:푸른교통 관리 책임자님!\r
>> >>:저는 부산 울산을 자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r
>> >>:귀사 차량을 자주 이용하다 보면 아찔 아찔한 순간들을 가끔씩 겪게 되는데 그때면 관리자 여러분들도 싸잡이 욕하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교육을 잘 못시킨 죄로.....\r
>> >>:다름이 아니라 귀 회사 차량들의 난폭운전 때문에 신변의 위협을 느끼기 때문입니다.\r
>> >>:전체 차량이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 \r
>> >>:일부 몇 몇 못된 운전기사 땜시 전체가 욕을 먹고 있을거요\r
>> >>:오늘은 노포동에서 귀사의 차량 1536호를 타고 승차홈에서 출발하여 중간 쯤 나가는데(돌아 가기 위해) 나는 1536호 앞 좌석에 앉아 있었습니다. (2004. 5. 28. 12:45경) 아마도 진주홈 인지 마산홈 인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는데 그 쯤에서 차량 1대가 후진하여 많이 나오고 있었는데 잠시 양보하고 뒤를 따라가면 가면 될 것을 경적을 울리면서 불도져 처럼 그냥 돌진하는 것을 보고, 순간 머리카락이 치 솟는 것을느껴 습니다.\r
>> >>: 바라옵건데 부디 저런기사는 교육을 좀더 철저히 시켜 다른 선량하고 모범 운전을 하는 운전자들이 욕먹지 않게 해 주시세요. \r
>> >>:불안해서 타고 다니겠습니까??\r
>> >>:오늘 같은 그런 상황을 1달에 3번정도는 느낍니다.\r
>> >>:특히 노포동 터미널내에서 밖으로 빙돌아 빠져 나갈때\r
>> >>:부디 교육좀....\r
>> >>:교육후 답장 좀 올려주세요.....\r
>> >>:그럼 수고 하세요 쓴소리 좀 했습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직행팀장 이 창훈입니다...\r
>> >>먼저 자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
>> >>\r
>> >>고객님\r
>>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부분은 터미널내에서 가장 당면한 \r
>> >>문제입니다.\r
>> >>\r
>> >>승차홈에서 출발하여 터미널을 빠져나가기까지는 언제어디서\r
>> >>후진할지 몰라 항상 긴장의 끈을 늦추지 못하는 장소입니다..\r
>> >>사고도 많이 나고요. \r
>> >>회사에서도 터미널관리회사에 여러가지 안전운행할수있는\r
>> >>방법도 제시한상태입니다..\r
>> >>\r
>> >>고객님\r
>> >>5월28일 승무원은 강상호씨는 아직 입사한지가 얼마되지않아\r
>> >>미흡한 부분이 있었던것같습니다..\r
>> >>팀장의 잘못이 더큰것같아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r
>> >>\r
>> >>좀더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r
>> >>승무원의 교육을 철저히하여 터미널내는 서행또는 양보운전으로 \r
>> >>고객님의 안전과 친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읍니다\r
>> >>\r
>> >>고객님\r
>>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이용하시면서 홈피에서 자주 뵙기를...\r
>> >>\r
>> >>행복하세요...^^*\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