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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이유미님의 글입니다.\r
>> >>\r
>> >>:푸른교통 기사분들 넘넘 친절하세요. ^-^\r
>> >>:부산에 살다가 양산(서창)으로 이사를 온지 5년이 됐는데.\r
>> >>:부산 기사분들 퍽하면 짜증이고 말붙이기 어렵고 빨리 안내린다고 화를 많이 내시거든요. 그분 나름대로 힘드는건 알지만 좀 심하다 싶게 많이 그러세요.\r
>> >>:서창쪽 기사분들(247번-삼신교통 하고 2000번-푸른교통)은 오히려 이상하다 쉽게 넘 친절하시거든요.\r
>> >>:차 서기전에 일어난다고(특히 노인분들) \\"제발좀 차가 서면 일어나세요\\"이러시거든요.\r
>> >>:^^ 그런거 보면 너무 기분 좋답니다.\r
>> >>:근데 불만인 점은...\r
>> >>:2000번 좌석이 넘 따닥 붙어서 오래 있기가 불편해요.\r
>> >>:노포동서 2100번을 보면 부러워 죽겠어요...\r
>> >>:2000번도.. 2100번 처럼만 된다면.. 으흑흑 \r
>> >>:정말 부러울게 없을꺼예요.. \r
>> >>\r
>> >>\r
>> >>안녕하세요..\r
>> >>2000번팀장 이 창훈입니다..\r
>> >>고객님의 칭찬에 감사드리며... 승무원들도 고객님의 칭찬에\r
>> >>보람을 느낌니다...\r
>> >>\r
>> >>유미님\r
>> >>승무원의 입장에서는 고객이 제일 중요합니다..\r
>> >>고객친절서비스는 승무원의 의무이자 책임입니다..\r
>> >>책임과 의무를다하지 못하는 승무원은 자질부족....^^*\r
>> >>\r
>> >>유미님\r
>> >>의자의 불편함은 회사에서도 인식하고 신차츨고시 차내시트수를\r
>> >>줄이면서까지 공간확보와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r
>> >>하지만 모든버스의 시트를다 개조할려면 상당한 금액이 \r
>> >>소요됩니다.. \r
>> >>\r
>> >>유미님\r
>> >>이점 이해해주시고 지속적인 이용부탁드리며....\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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