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6월 24일 밤 9시 25분 정도에 61번 종점 유앤아이아파트에 도착한 버스에 대한 것입니다 버스 내리는 문 바로 뒤쪽자리쯤 앉은것 같은데 의자에서 너무 비정상적인 진동이 느껴져서요. 이게 일반 버스에서 느껴지는 진동과는 아주 다른 진동이었어요. 이정도 진동인면 그 버스는 탈 수 없겠더라구요 버스 점검 꼭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장애인 분들이 휠체어로 탈 수 있도록 해드려야 하는데 어떤 기사님은 이제 그 서비스 안해드린다며 내려주시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 장애인분 도우미 아줌마가 부축해서 버스에 타셨어요 이건 좀 아닌 것 같아서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해당 차량 점검해보도록 하겠으며, 제보 감사드립니다. 휠체어 탑승을 위한 발판에 관해서는 전승무원들에게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