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기사님이 잘못하신건 아니고 버스회사에서 전화를 안받아서 글 남깁니다. 8월8일 오후5시쯤 부산가는방향버스로 이마트,시외버스터미널 정류장에서 8393차량 탑승해서 타고가고있었는데 양산역 좀 지나서 사고가 났었거든요 그때 놀라기도 했고 몸이 좀 뻐근해서 병원가보려는데 대인접수번호 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십니까. 심유진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해당사항 유선으로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