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매일 아침 7시 35분쯤 그린빌 아파트 역에 도착하는 버스를 이용합니다. 보통은 노포동에 8시 18분쯤 도착하고 가끔 늦어지면 20분 정도에는 도착해서 지하철을 탑니다. 그런데 오늘은 노포동에 8시 25분에 도착했습니다. 덕계 전에 할머니 한 분 무거운 짐 들고 타신 거 말고는 차량이 지체되거나 교통 상 문제가 있었던 것도 아닙니다. 몇 분 차이이지만 아침에 출근하는 직장인에게 5분 차이는 크다는 것을 다 아실 줄 압니다. 특별한 사유가 없는데도 시간이 늦어지는 게 불편합니다. 시간이 지켜져야한다는 게 버스를 타는 사람만의 생각인지는 모르겠으나, 바스정류장에도 시간표가 있기 때문에 정해진 시간에 버스가 오는 게 암묵적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아침 출근 시간에는 시간이 잘 지켜지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저희 승무원들도 시간을 맞추기 위해 많이 노력하십니다. 다만 버스는 다른 지하철, 기차 등과 달리 노선에 다른 차량들도 많고, 신호가 불규칙하다보니 정시성이 떨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지라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최대한 시간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