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저는 뒤로가면 멀미를 많이해서 앞자리를 앉는편입니다. 문제는 맨앞좌석엔 기대기만 해도 뒤로 넘어가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 좌석엔 "고장" 이라고 써있더라고요. 일단 그 좌석엔 앉지마란 뜻인거 같은데 그건 그렇다 치고 전에도 해당 차량 탔었던 기억나고요. 무엇보다 고장 및 오작동이 일어났으면 빨리 수리를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시민들이 이용하는 버스인데 고장 난거는 어쩔수 없다 칩시다. 한시라도 빨리 수리해야 되는거 아니에요? 더구나 급행좌석이고 비싼돈을 들며 이용하는 버스인데 말입니다. 서비스 편의가 좋아야 하는것이 옳은게 아니겠어요? 빠른 수리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