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경진님의 글입니다.\r
>> >>\r
>> >>:푸른교통이라고 버스에 큼지막하게 써붙이고, 차안에는 아무 죄 없는 생명들을 수십명씩 실은채로 죽음의 질주를 하는 버스 운전석에 앉아서 핸들 돌리는 사람들.. 푸른교통에서 면접봐서 뽑은 직원들 맞죠?\r
>> >>:\r
>> >>:부산 - 울산 간 매일 출퇴근 하면서 내 눈에 띄는 푸른교통 버스들은 정말 감탄이 절로 납니다.\r
>> >>:저 큰 대형버스가 저렇게 날아다닐 수 도 있구나!!!!\r
>> >>:횡단보도 사람을 밀어붙이면서 정지신호를 싸그리 무시하고 돌진하는 저 기사는 시력이 나쁜건지 아니면 매일 죽을 각오로 핸들을 잡는건지 궁금하더군요.\r
>> >>:그뿐인가요, 법정속도로 운행하는 차량의 뒷꽁무니에 10센티만 남기고 찰싹 붙어서 하이빔으로 앞차량 운전자를 위협하고 절대 차선변경이 가능한 상황이 아닌데도 무조건 머리붙어 들이밀어 결국은\r
>> >>:겁먹은 상대차량 운전자가 급브레이크를 밟게 만드는 일은 하루에\r
>> >>:수십번은 봅니다.\r
>> >>:\r
>> >>:직업이 뭡니까.\r
>> >>:단순이 돈만 벌면 직업인가요?\r
>> >>:기사들 교육 담당하시는 분은 그렇게 생각하시나요?\r
>> >>:제발.. 직업윤리까지는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교통법규만이라도\r
>> >>:좀 지켜 달라고 해주십쇼.\r
>> >>:\r
>> >>:참다 참다 더 이상 참으면 그쪽 기사들하고 멱살잡이라도 할까봐\r
>> >>:여기에다가 글 남깁니다.\r
>> >>:\r
>> >>:참고로 오늘 이후로는 디지털카메라와 캠코더를 총 동원하여\r
>> >>:눈에 띄는 위반사항은 하나도 빠짐없이 모조리 양산서에 고발조치 하겠습니다.\r
>> >>:\r
>> >>:선량한 도로상의 운전자들을 위협을 가하고 승객의 목숨을 담보로\r
>> >>:도로를 질주하며 질서를 난장판으로 만들 권리를 그 누구도 귀사의 운전기사들에서 부여한 바 없다는점을 주지 하시길...\r
>> >>\r
>> >>안녕하세요...\r
>> >>직행 팀장 이창훈입니다.\r
>> >>\r
>>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진심으로\r
>> >>사과를 드리겠습니다.\r
>> >>\r
>> >>회사에서는 고객의 안전과 친절서비스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r
>> >>있습니다만 아직까지 부족한점이 많습니다.\r
>> >>\r
>> >>특히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도로주행시 위험한차선변경, 신호위반\r
>> >>앞차와 근거리운행등이 사고의 원인이되고 있습니다.\r
>> >>이런 상황등을 사전에 체크하고 관리하기위해\r
>> >>회사에는 전자타코를 달아 개인별 운행상황을 체크하여,\r
>> >>문제가되는 승무원은 교육과 책임을 묻고있습니다..\r
>> >>\r
>> >>고객님\r
>> >>다시한번 사과를 드리고, 고객님의 지적사항은 전승무원에게\r
>> >> 교육을하여 시정 개선토록 하겠습니다.\r
>> >>\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