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2025년 8월24일 오전 7시 7분에 사송더샵데시앙2차6단지앞에서 승차~ 범어사역하차했습니다. 버스기사님이 너무 천천히 운행했어요 출근이라 바쁜데 왜그러시는지 ㅜㅜ 음악은 듣기싫은 뽕짝을 틀어놓고 놀러오셨는지 진짜 버스타고있는동안 힘들었습니다ㅜㅜ 71자8324 이름은 못봤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서*용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해당 차량(8324호)은 24일 운행 시 증산차고지에서 더샵데시앙 1차까지 약 32분, 범어사역까지 약 50분이 소요되었습니다. 같은 날 운행한 다른 16번 차량들의 평균 소요 시간은 각각 37분, 57분으로 확인되어, 해당 차량이 특별히 느리게 운행하지는 않은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또한 졸음 예방을 위해 차량 내에서 음악을 재생한 사실이 확인되었으며, 고객님께서 불편을 느끼셨다면 기사님께 직접 말씀해 주시면 즉시 볼륨을 조정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편안하고 안전한 이용이 되실 수 있도록 더욱 세심히 관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