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시민님의 글입니다.\r
>> >>\r
>> >>:6월12일 5시반경에 버스를 타구...울산으로 가고있었습니다...\r
>> >>:공업탑을 지나가서 기사에게 담엔 어디서 정차하나고 말하니...\r
>> >>:대답좀 안주고 내릴떄..너무빨리 문을 닫아서 다칠뻔했습니다...\r
>> >>:기사의 불친절함에 상당히 불쾌합니다..........\r
>> >>\r
>> >>답변:대단히죄송합니다.\r
>> >> 당일 불친절한 운전기사를 불러 불친절한 경위서를 징구하고 충분한 교육으로 차후부터는 이용고객에게 이런 불친절한 사례가 발생하지않도록 하겠슴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