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시민님의 글입니다.\r
>> >>\r
>> >>:저는 매일 출근하고 퇴근으로 귀사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r
>> >>:7월5일 16시경퇴근길에(노포동~울산)이상한 차를 타고퇴근 했슴니다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아 아마 기사분이 더워서 그런지 개문 운행을 하시네요(아무런 안내 방송도없이) 저는 불안해서 중간에 내려 다음차로 퇴근했습니다\r
>> >>답변:불편을끼쳐드려 대단히 죄송죄송합니다.\r
>> >>당일1502호(승무원:박목희)가 접촉사고로 인하여 예비차량인 1505호로 바꿔 운행하여 가던중 에어콘이 고장인것을 알고 앞에탄 승객이 너무더우니 앞문을열고 운행하자고해서 승무원 앞문을열고 운행하였습니다.\r
>> >>그리고 승객분에게 이런불편사항에대한 안내방송을 하지않은것과 사전예방으로 충분한 교육을통해 이런사례가없도록 최선을 다할것임을 약속드리겠습니다.\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