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2번 이용 고객님의 글입니다.\r
>> >>\r
>> >>:이런 내용을 올리게 되어서 유감입니다.\r
>> >>:\r
>> >>:그러나.. 어제 8월 16일 오후 7시 10분경에\r
>> >>:\r
>> >>:탄.. 12번의 기사님의 너무나 무뚝뚝한 불친절함에..\r
>> >>:\r
>> >>:저는 너무도 실망해서.. 조금 더 승객을 생각하는 마음을\r
>> >>:\r
>> >>:가지시라고 올리게 되었습니다.\r
>> >>:\r
>> >>:12번 버스는... 출퇴근 시간에 항상 붐비죠..\r
>> >>:\r
>> >>:저도 출퇴근때 이용하는 버스이지만.. 양산가는 방향은 길도 험하고\r
>> >>:\r
>> >>:사람들도 많아서.. 내릴때 항상 걱정이고 힘겹습니다.\r
>> >>:\r
>> >>:그래서 늘 뒷문 근처에 앉아있는데.. 어제는 앞쪽에만 자리가 있어\r
>> >>:\r
>> >>:앉았습니다. \r
>> >>:\r
>> >>:내릴때가 다 되어서 가사님께 말씀드렸죠..\r
>> >>:\r
>> >>:\\" 아저씨 앞쪽으로 좀 내릴께요~\\" 하구요..\r
>> >>:\r
>> >>:기사님은.. 제 얼굴 한번 쳐다보지 않고.. (물론 운전에 신경을 쓰는중이였찌만) \\"뒤로내리세요\\" 그말만 하셨습니다.\r
>> >>:\r
>> >>:물론 앞쪽으로 하차는 잘 안하는 편이지만\r
>> >>:\r
>> >>:그날은 사람들도 많아 뒤로 가기고 복잡하고 험한 길이라..\r
>> >>:\r
>> >>:제대로 서있기도 힘든지라.. 그런거였는데..\r
>> >>:\r
>> >>:기사님은 무조건 뒤로 가라고 하시더군요. \r
>> >>:\r
>> >>:충분히 뒤로 갈수 있다고 하시면서요.. \r
>> >>:\r
>> >>:다른 아주머니도 앞쪽으로 내려주라고 그렇게 말씀하셨는데요.. \r
>> >>:\r
>> >>:끝까지 뒤로 가라더군요. 그래서 뒤로 갔습니다.\r
>> >>:\r
>> >>:제가 뒤로 내릴때까지 문 열고 있으셨나요??\r
>> >>:\r
>> >>:벨은 눌러져있는데 \r
>> >>:\r
>> >>:뒤로 내리라고 했으면 내릴때까지 기다리지도 않고\r
>> >>:\r
>> >>:바로 문은 닫는거 도대체 왜 뒤로 가라고 하셨는대요??\r
>> >>:\r
>> >>:그래서 제가 내릴껀대요하고 크게 말했습니다.\r
>> >>:\r
>> >>:기사님의 그런 무뚝뚝함과 충분히 그러실수 있는대 안된다고 하는\r
>> >>:\r
>> >>:행동에 솔직히 기분이 무척 상했습니다.\r
>> >>:\r
>> >>:승객은 왕이 아닙니다. 저는 기사분들께 그런 서비스를 바라는게 \r
>> >>:\r
>> >>:아닙니다.\r
>> >>:\r
>> >>:충분히 하실수 있는 해줄수 있는 최소한의 것에.. 승객은\r
>> >>:\r
>> >>:감동을 먹는겁니다.\r
>> >>:\r
>> >>:12번 버스를 계속 이용해왔는데, 어제 같은 기사분은 본적이 없었습니다. \r
>> >>:\r
>> >>:한번씩 농담도 하시고, 멀리서 뛰어오면 갔다가 후진해서라고 와서 \r
>> >>:\r
>> >>:태워 주는 기사님도 있었고, 사람이 많을때, 복잡하면\r
>> >>:\r
>> >>:앞쪽으로 내린다고 하면 벨을 안눌러도 내려주시는 기사분도 있었고,\r
>> >>:\r
>> >>:이용하는 동안 기분 상한적 없이 잘 이용했는데,\r
>> >>:\r
>> >>:어제 같은 기사님은.. 솔직히 조금 실망입니다.\r
>> >>:\r
>> >>:혼잡하오니 한걸음씩 뒤로 들어가주십시오라는 방송까지 하셨으면서.. \r
>> >>:\r
>> >>:사과를 받고자 무언가를 바라고자 이런 글을 올리는건 아니지만,\r
>> >>:\r
>> >>:어제 기사님의 행동은.. 조금이라도 승객을 배려하시는\r
>> >>:\r
>> >>:마음이 없으신거 같았습니다.\r
>> >>:\r
>> >>:버스기사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다구요??\r
>> >>:\r
>> >>:저는 그런거 바란적 없습니다..\r
>> >>:\r
>> >>:버스기사의 안전을 위해서 안전박스를 설치한다구요??\r
>> >>:\r
>> >>:그런일은 버스기사에 대한 불친절에 대한 앙심에서 일어날수도\r
>> >>:\r
>> >>:있습니다. \r
>> >>:\r
>> >>:앞으로도 12번 버스를 이용할때는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r
>> >>:\r
>> >>:이용하고 싶습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r
>> >>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r
>> >>그리고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은 교육과 실천을 통해\r
>> >>항상 고객의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
>> >>\r
>> >>고객님\r
>>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시고 홈피에 올려주실때는 차번호를\r
>> >>올려주시면 고객의 애로사항이나 불편사항을 개선해나가는데\r
>> >>도움이 됩니다..\r
>> >>\r
>> >>항상 건강하시고 홈피에서 자주뵙기를 바랍니다..\r
>> >>감사합니다..^^*\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