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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박미정님의 글입니다.\r
>> >>\r
>> >>:내달 버스요금이 인상된다는 기사를 보았다. 안 그래도 경기가 좋지 않은데 서민의 발인 버스요금이 인상된다니... 정말 화가 난다. \r
>> >>:나는 버스만 타면 항상 마음이 조급해진다. 왜냐고? \r
>> >>:우리나라 버스 기사들은 옛날부터 성격들이 급했다. 버스를 탈 때는 물론이고 내릴 때도 물론 조금만 꾸물거려도 승객들에게 불호령을 하곤 했다. \r
>> >>:그것이 내 머리속에 깊이 각인되어 내릴 때는 항상 버스가 서기 전에 출입구 쪽에 서 있어야 마음이 든든해진다. 만약에 조금이라도 꾸물거렸다가는 문이 다시 닫히고 출발해 버리기 때문에... \r
>> >>:요즘 버스기사들은 많이 부드러워졌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승객이 버스를 타면 꼬박꼬박 \\"안녕하세요!\\"하고 인사를 잘 하셨고 요즘은 아주 부드럽게 느껴진다.그런데 출입구쪽에 붙어있는 안내글에 보면 분명히 붙어있는 문구가 있다. 버스가 완전히 정차할 때까지 의자에서 일어나지 말고 버스가 완전히 정차하면 일어나서 내리라는 그런 문구이다. \r
>> >>:승객들은 물론 실천하고 싶다. 특히 노인 분, 짐을 든 아낙네,유아들과 같이 탄 엄마들은 너무나도 그렇게 하고 싶다. 그러나 버스 기사 여러분, 친절은 말과 글로만 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문구에는 그렇게 적어놓고 버스가 완전히 서지도 않았는데 문을 여시는 까닭은 무엇인가요? 그 이유는 \\어서 빨리 내리세요, 배차시간 맞추려면 버스세울 시간도 없어요\\라고 말하는것만 같다. \r
>> >>:그것이 노이로제가 되어 나는 몇년 전에 어린 아기와 버스에서 내리려다 버스가 도착하기 전에 출입구쪽에 가서 준비를 하려다가 그만 중심을 잃고 넘어진 적이 있었다. 미리 준비를 하지 않으면 버스문이 닫히고 출발을 해 버리기 때문이다. 그때 우리 아이를 안고 넘어졌는데 크게 다치지 않은 것이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너무나도 속상했다. \r
>> >>:버스 관계자 여러분들! 요금만 자꾸 올리지 말고 진정으로 승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서비스를 베풀어주심이 어떠하실지요? \r
>> >>:\r
>> >>\r
>> >>안녕하세요...\r
>> >>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요즘 경기도 나쁘고 원자재가격의 폭등으로 물가는 항상 출릉거리고 사실 서민들은 이래 저래 고민이지요...\r
>> >>\r
>> >>고객님 \r
>>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은 사실 많이 변화해가고있지만\r
>> >>아직까지 미흡한부분은 많이있다고 생각되어집니다.\r
>> >>\r
>> >>회사에서도 고객의 안전을위해 항상 승.하차확인후 출발토록하고\r
>> >>특히 노약자및 거동불편자등의 승.하차시는 더욱더 안전에 만전을\r
>> >>기하도록 계속적으로 교육을 통해 정착시켜나가고 있습니다.\r
>> >>\r
>> >>고객님\r
>> >>전승무원과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r
>> >>항상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운행과 고객에 대한 친절써비스를\r
>> >>제공하는 승무원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
>> >>\r
>> >>앞으로도 이용하시면서 애로사항는 언제든지 홈피에 올려주시면\r
>> >>최선을 다해 시정및 개선토록 하겠습니다.\r
>> >>\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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