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장제현님의 글입니다.\r
>> >>\r
>> >>:저는 언양에서 주로 12번 버스를 타고 다니는 사람입니다\r
>> >>:\r
>> >>:며칠전에 어이가 없는 일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r
>> >>:\r
>> >>:버스가 터미널에서 출발을 하려고 하는데 짐을 잔뜩 가지고 있는\r
>> >>:\r
>> >>:아주머니 한분이 타셨습니다\r
>> >>:\r
>> >>:그날이 마침 장날이었던지 짐이 좀 많았지요\r
>> >>:\r
>> >>:기사 아저씨가 갑자기 소리를 지르셨습니다\r
>> >>:\r
>> >>:이차가 무슨 짐차인줄 아쇼! 빨리 내려요...\r
>> >>:\r
>> >>:이게 무슨 경우입니까...\r
>> >>:\r
>> >>:그분들이 그럼 무슨 차를 타고 다녀야겠습니까\r
>> >>:\r
>> >>:돈이 있어 승용차나 택시를 타실것도 아니고 계속 버스타고 다니며\r
>> >>:\r
>> >>:장사하신거 같은데요... 기사분께 한마디 하려다 내성적인 성격탓에\r
>> >>:\r
>> >>:참았는데 생각할수록 화가 나서 글올립니다...\r
>> >>:\r
>> >>:기사분 성함이랑 차량 번호는 차마 적지 않겠습니다\r
>> >>:\r
>> >>:버스회사의 주인은 승객입니다....\r
>> >>:\r
>> >>:친절하신 대다수의 기사분들께는 죄송합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화창하고 싱거러운 전형적인 가을날씨가 이어지고...\r
>> >>사람들은 들로 산으로 인산인해를 이룹니다..\r
>> >>제헌님께서도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r
>> >>\r
>> >>제헌님\r
>> >>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도록\r
>> >>하고 있으나, 오늘 제헌님께서 지적해주신부분을 보니까\r
>> >>아직 미흡한 부분이 많이 있는것 같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r
>> >>\r
>> >>제헌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승무원의 철저한 교육을 통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r
>> >>\r
>> >>제헌님 \r
>> >>앞으로도 많이 푸른교통이용하여주시고, 이용하시면서 불편 및 \r
>> >>개선사항, 칭찬할부분이 있으면 홈피에 올려주세요..\r
>> >>\r
>> >>차량번호와 실명을 올려주시면 더욱감사...감사..\r
>> >>이유는 잘못한 승무원에게는 철저한 교육을...\r
>> >>친절한 승무원은 칭찬과 격려를 통해 더욱더 열심히 할수있도록...\r
>> >>\r
>> >>제헌님\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