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우경화님의 글입니다.\r
>> >>\r
>> >>:\r
>> >>:11월17일 친구들과 숙제를 마치고 버스를 타고 집으로 가고\r
>> >>:있었는데 우리가 조금 이야기를 했습니다.\r
>> >>:그런데 운전기사 아저씨가 저희들에게\r
>> >>:`600원짜리들아 조용히해라!공부도 못하는것 들이!\\\r
>> >>:라면서 저희들에게 그랬습니다.\r
>> >>:근데 이야기 하는거랑 공부랑 무슨 상관입니까?\r
>> >>:저희들은 그말을 듣고 말문이 막혔습니다.\r
>> >>:순간적으로 기분이 나빠지더군요,,\r
>> >>:그 다음 점점 집이 가까워 졌습니다.\r
>> >>:그런데 아저씨는 동우2차 아파트 뒤 사거리에서 \r
>> >>:신호위반을 하였습니다,\r
>> >>:그래서 저희들은 아저씨의 행동이 잘못된거라 생각\r
>> >>:하여서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r
>> >>: \r
>> >>\r
>> >>안녕하세요..\r
>> >>12번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r
>> >>\r
>> >>회사에서도 학생고객에 대한 친절한 언행을 쓰도록 교육을\r
>> >>하고 있습니다만 아직 부족한 부분이 있는것 같습니다..\r
>> >>\r
>> >>고객님\r
>>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차후로는 재발하지않도록 개선해\r
>> >>나가겠습니다..\r
>> >>\r
>> >>지속적인 이용부탁드리며, 이용시 불편및 승무원의 친절및 불친절\r
>>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훔피에 올려주시면 감사....감사..^^*\r
>> >>\r
>> >>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항상 열심히 공부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