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정미정님의 글입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r
>> >>:저는 직장때문에 항상 12번 버스를 늘 이용하는 한 직장인입니다.\r
>> >>:\r
>> >>:항상 친절하신 운전기사분들 덕분에 늘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고\r
>> >>:\r
>> >>:있습니다.. 이점 정말 감사합니다..^______^*\r
>> >>:\r
>> >>:근데!!!!!!!!!!!!!\r
>> >>:\r
>> >>:오늘 대략 제가 내리기 전에 겪은 일로인해..\r
>> >>:\r
>> >>:이 모든 이미지들이 다 깨어지고 말았습니다..ㅜ.ㅜ;\r
>> >>:\r
>> >>:오늘 제가 저의 집에 도착해서 내리려는데..\r
>> >>:\r
>> >>:문득!! 운전기사 아저씨께서..\r
>> >>:\r
>> >>:\\\\\\"이봐 아가씨.. 부산에서 탔잖아...여기서 내릴려면.. 돈을\r
>> >>:\r
>> >>:더 내야되..!!\\\\\\" 버럭 화를 내시면서 말이죠~~!! \r
>> >>:\r
>> >>:황당.......................................ㅡ.ㅡ;\r
>> >>:\r
>> >>:전 심야를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r
>> >>:\r
>> >>:늘 운전기사분들이 목적지를 말씀해달라.. 목이 쉬어라 말씀하셔서\r
>> >>:\r
>> >>:늘 안따까운 마음을 가지며..\r
>> >>:\r
>> >>:\\\\\\"석계요~~\\\\\\"\r
>> >>:\r
>> >>:하면서 1500원은 달그랑 넣어드리거든요~~~\r
>> >>:\r
>> >>:근데.. 오늘 그 분의 버럭!! 화내심은..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r
>> >>:\r
>> >>:그 말씀을 듣고.. 머라말할틈도 없이 문이열리는 바람에..\r
>> >>:\r
>> >>:내리긴 했지만..\r
>> >>:\r
>> >>:내리고 집에 돌아오는길에.. 대략 황당해서..\r
>> >>:\r
>>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r
>> >>:\r
>> >>:아저씨!!\r
>> >>:\r
>> >>:저 1500원 냈거든요~~\r
>> >>:\r
>> >>:버스 탈때 명륜동에서 왠 총각이랑 실랑이벌이시더니..\r
>> >>:\r
>> >>:그 실랑이벌일때.. 젊은 총각이.. 어르신께 넘하네..\r
>> >>:\r
>> >>:생각했는데.. 아니군요~!!!\r
>> >>:\r
>> >>:담부턴.. 고객을 하나하나 잘 기억을 하시던지..\r
>> >>:\r
>> >>:괜한 사람 잡지 마시구요~~\r
>> >>:\r
>> >>:행여나.. 거기 남아있던 고객들이..\r
>> >>:\r
>> >>:저 괜히 쪼잔한 사람으로 보진 않았을까?..걱정이군요...\r
>> >>:\r
>> >>:아 그리고!!!\r
>> >>:\r
>> >>:저번에~~ 한번 홈피 들려서 글 남길려구 했었는데..\r
>> >>:\r
>> >>:제가 새벽에 나가는데..\r
>> >>:\r
>> >>:제가 저멀리 다리에서 뛰어오는거 보고..\r
>> >>:\r
>> >>:한참이나 기다려 주시던.. 운전기사분이 계셨어요..\r
>> >>:\r
>> >>:역시나 12번운전기사님인데..\r
>> >>:\r
>> >>:그때 정말 고마웠습니다...^_____________^*\r
>> >>:\r
>> >>:그리고!!\r
>> >>:\r
>> >>:심야버스 운전하시는.. 쪼금 젊어보이시던데..\r
>> >>:\r
>> >>:늘 요즘 유행하는 노래 틀어주시구..아님 라디오 틀어주셔서..\r
>> >>:\r
>> >>:귀를 즐겁게 해주시는.. 그 운전기사분도 넘넘~~ \r
>> >>:\r
>> >>:감사해요~~\r
>> >>:\r
>> >>:항상 발전하고.. 양산 시민의 발이 되어주시구~~\r
>> >>:\r
>> >>:감사해요!!!\r
>> >>:\r
>> >>:\r
>> >>:오늘 그 아저씨 뺴고!!!!\r
>> >>:\r
>> >>\r
>> >>안녕하세요..\r
>> >>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먼저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r
>> >>\r
>> >>고객한분 한분 다 소중하게 생각하고 친절하고 안전하게\r
>> >>모시는것이 승무원의 책임이며 의무입니다..\r
>> >>\r
>> >>오늘 고객님께서 잘못된점과 승무원의 친절에 대해서 지적해주신\r
>> >>부분은 승무원의 교육시 좋은 자료로 활용해서 차후로 고객님을\r
>> >>모시는데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승무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r
>> >>\r
>> >>고객님\r
>> >>앞으로도 많이 이용하여주시고 이용시 불편한점 또는 승무원의\r
>> >>친절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지적해주시면 승무원의 교육과 격려를\r
>> >>통해 친절과 안전운행의 격을 높여나가겠습니다.\r
>> >>\r
>> >>고객님\r
>> >>날씨가 몹씨 추워졌군요...\r
>>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