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강재경님의 글입니다.\r
>> >>\r
>> >>:일명 빨간버스를 타고 출퇴근하는 승객입니다.\r
>> >>:2004년 11월 25일 오전8시 25분경 정말 황당한 일을 당했습니다.\r
>> >>:통도사주차장에 빨간버스가 3대가 달아서 서있더군요...\r
>> >>:냅다 뛰어서 맨 뒤버스(경남 71자 8420)를 탈려고 했죠..\r
>> >>:(통상 앞차들은 승객을 내려 주기만하고 그냥 가더라구요)\r
>> >>:2대가 먼저 출발하고 마지막버스를 향해 뛰는데 정류장 5m를 앞두고 있는데 출발하시더군요...(승객 2명태웠더군요)\r
>> >>:다행히 그 버스(경남 71자 8420)가 신호에 걸렸어요...\r
>> >>:황당하고 어이없고 달려가서 앞문을 두드렸죠..문조차 열어주시지 않더군요...결국 탔습니다...기사 왈 정류장이 아닌데 타는게 어딨나고 큰소리더군요....\r
>> >>:아예 차를 세워 놓고 5분간 실갱이를 했습니다...기사 왈 부산시청에 고발하라더군요...(서비스직종 기사의 교육이 이래서야)\r
>> >>:버스타고 다니는 없는사람덕에 먹고사는 버스회사 및 그 직원들이 \r
>> >>:이런식으로 하시면 안되죠....\r
>> >>:종종 뉴스에 승객한테 폭행당하는 기사님들보고 안타까워 한적이 있었는데...그런것도 기사의 사람 됨됨이 따라 다르지않나싶네요\r
>> >>:폭행당할 행동을 했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
>> >>:2004.11.25.오전 8시 25분 통도사주차장을 지나신 경남 71자 8420기사님....8420버스는 아저씨께아니죠...\r
>> >>:승객2명 태우고 달리시면 기름값이나 빠지겠습니까...한명이라도 더태워서 달리실 생각을 하셔야죠...\r
>> >>:운전직이 맘에 안드시면 다른직업을 알아보시든가....\r
>> >>:\r
>> >>:푸른교통 임직원들 이하....기름값오를 때 마다 버스비 올리실 생각마시고...직원분들 서비스 교육 및 안전운행 교육 부탁드립니다.\r
>> >>:그리고 부산시청에는 어떻게 고발해야합니까...?\r
>> >>:\r
>> >>\r
>> >>안녕하세요...\r
>> >>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고객님께서 올리신 글을 읽고나니 승무원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r
>> >>한번더 생각하게 합니다.\r
>> >>\r
>> >>고객님\r
>> >>저희 푸른교통은 승무원의 교육과 실천을 통해 항상 승객의 입장\r
>> >>에서 생각하고 행동할수있는 승무원이 되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r
>> >>\r
>> >>고객님\r
>> >>이제 노여움을 좀푸시고, \r
>> >>8420호는 푸른교통버스가 아니라 세원여객입니다...\r
>> >>\r
>> >>같은 업에 종사하면서 어디회사가 됐던간에 고객님의 지적에 대해서는 겸허히 받아들이고 차후로는 승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r
>> >>전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r
>> >>\r
>> >>고객님\r
>> >>앞으로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홈피에서\r
>> >>뵙도록 당부드립니다..\r
>> >>\r
>> >>고객님\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