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얼마전 울산 롯데백화점에서 탑승하여 서창까지 간 적이있다.\r
>> >>\r
>> >>서창까지 가는 동안 승무원은 한번도 승객에게 인사를 하지 않았다.\r
>> >>\r
>> >>그리고 한 여승객이 탑승했는데..\r
>> >>\r
>> >>승무원에게 환승시스템이 되냐고 물었다.\r
>> >>\r
>> >>그 승무원은 그 뜻을 잘알지 못하고 네.. 라고 답했는데\r
>> >>\r
>> >>여승객은 화가 났다.\r
>> >>\r
>> >>환승적용을 위해 앞전버스에 카드를 찍고 왔는데 환승적용이 되질\r
>> >>\r
>> >>않아 화가 났다.\r
>> >>\r
>> >>그러자 실랑이가 벌이졌고,\r
>> >>\r
>> >>승무원은 공업탑 로타리에서 동전으로 환불해주고 내려주었다.\r
>> >>(그것도 도로 한가운데서... 이해가 되지 않음)\r
>> >>\r
>> >>난 앞자리에 있었는데.. 여승객이 내리는 순간 많은 차들이 손살같이 지나갔다.\r
>> >>\r
>> >>위험한 순간이었다.\r
>> >>\r
>> >>그리고 법원을 지나서는 차선도 지키지 않고 신호를 계속 무시하면서 운행을 한다.\r
>> >>\r
>> >>예전엔 볼 수없는 모습이다.\r
>> >>\r
>> >>그리고 환풍기에 묻은 먼지는 어떤가?\r
>> >>\r
>> >>2100번을 담당하는 책임자에게 묻는다.\r
>> >>\r
>> >>환승시스템에 대한 교육은 하는지?\r
>> >>\r
>> >>말로만 친절교육을 하는지?\r
>> >>\r
>> >>신호지키기 그리고 차선지키기를 정말 교육한다면은\r
>> >>\r
>> >>왜 달라지지 않는가?\r
>> >>\r
>> >>마지막으로 승무원 표찰까지도 본인 것이 아니다.\r
>> >>\r
>> >>가장 기본이 되는 승무원표찰을 달지 않는 것은\r
>> >>\r
>> >>누구의 책임인가?\r
>> >>\r
>> >>\r
>> >>성실한 답변부탁합니다.\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