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air--bus님의 글입니다.\r
>> >>\r
>> >>:얼마전 울산 롯데백화점에서 탑승하여 서창까지 간 적이있다.\r
>> >>:\r
>> >>:서창까지 가는 동안 승무원은 한번도 승객에게 인사를 하지 않았다.\r
>> >>:\r
>> >>:그리고 한 여승객이 탑승했는데..\r
>> >>:\r
>> >>:승무원에게 환승시스템이 되냐\r
>> >>\r
>> >>:\r
>> >>:그 승무원은 그 뜻을 잘알지 못하고 네.. 라고 답했는데\r
>> >>:\r
>> >>:여승객은 화가 났다.\r
>> >>:\r
>> >>:환승적용을 위해 앞전버스에 카드를 찍고 왔는데 환승적용이 되질\r
>> >>:\r
>> >>:않아 화가 났다.\r
>> >>:\r
>> >>:그러자 실랑이가 벌이졌고,\r
>> >>:\r
>> >>:승무원은 공업탑 로타리에서 동전으로 환불해주고 내려주었다.\r
>> >>:(그것도 도로 한가운데서... 이해가 되지 않음)\r
>> >>:\r
>> >>:난 앞자리에 있었는데.. 여승객이 내리는 순간 많은 차들이 손살같이 지나갔다.\r
>> >>:\r
>> >>:위험한 순간이었다.\r
>> >>:\r
>> >>:그리고 법원을 지나서는 차선도 지키지 않고 신호를 계속 무시하면서 운행을 한다.\r
>> >>:\r
>> >>:예전엔 볼 수없는 모습이다.\r
>> >>:\r
>> >>:그리고 환풍기에 묻은 먼지는 어떤가?\r
>> >>:\r
>> >>:2100번을 담당하는 책임자에게 묻는다.\r
>> >>:\r
>> >>:환승시스템에 대한 교육은 하는지?\r
>> >>:\r
>> >>:말로만 친절교육을 하는지?\r
>> >>:\r
>> >>:신호지키기 그리고 차선지키기를 정말 교육한다면은\r
>> >>:\r
>> >>:왜 달라지지 않는가?\r
>> >>:\r
>> >>:마지막으로 승무원 표찰까지도 본인 것이 아니다.\r
>> >>:\r
>> >>:가장 기본이 되는 승무원표찰을 달지 않는 것은\r
>> >>:\r
>> >>:누구의 책임인가?\r
>> >>\r
>> >>답변:저희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r
>> >>위내용을 아래와같이 답변 드립니다.\r
>> >>\r
>> >>:불편1)울산에서 서창까지 승무원은 한번도 인사를 하지않았다\r
>> >> 8339호 전속 승무원 2명에게 경위서를 제출토록하여 조사한바 평 \r
>> >> 소에는 인사를하지만 도로상황에따라 급할때는 인사를 못할때가\r
>> >> 많다는 내용이며\r
>> >>\r
>> >>불편2)2100번 환승시스탬문제 \r
>> >> 울산지역시내버스는 환승이되지만 저희2100번은 양산시내버스로서 울산시내버스와는 공조되지않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불가능하며\r
>> >>승무원의 환승시스탬교육은 별도교육한바가 없슴을 알려드리며 \r
>> >>교육을 시키지않아도 일부승무원은 알고있는 내용이며\r
>> >>\r
>> >>불편3)환전문제로 공업탑로타리에 동전을 환불후 도로중앙에하차시켰다는 내용\r
>> >> 8339호 전속 승무원은 전혀기억을 못하고있으며 고객님께서 정확한 이용일자와 시간을 올려주시면 다시한번 결과를 보내드리겠으며\r
>> >>\r
>> >>불편4)차선과 신호를 무시운행과 환풍기문지문제\r
>> >> 전2100번 승무원에게 개인별면담 교육으로 시정토록하겠으며\r
>> >> 환풍기 청소문제는 별도 지시하여 전차량 을 내부청소록 12/12까\r
>> >> 지 조치토록 약속드리며\r
>> >>\r
>> >>불편5)승무원 표찰까지도 본인것이 아니다.\r
>> >> 명찰패용은 지속적으로 교육을하여 부착토록하고 있으나 일부 교\r
>> >> 대시 교체하지않는 승무원이 있는것같습니다.\r
>> >> 수시로 현장 점검토록하겠슴을 알려드립니다.\r
>> >>\r
>> >>AiR Bus 님께서 정확한 저희2100번을 이용한 일자와 시간을 올려주셔야 되겠습니다.\r
>> >>전속승무원2명 과 대무기사1명에게 경위서를 제출토록하였으나 위내용을 기억을 못하고 있습니다.\r
>> >>일단위 위반내용을 전 승무원에게 교육토록 하겠스믕ㄹ 알려드립니다.\r
>> >>\r
>> >>\r
>> >>\r
>> >>:성실한 답변부탁합니다.\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