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푸른교통 승무원 여러분 air-bus가 새해 인사 드립니다.\r
>> >>\r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r
>> >>어느듯 2004년을 마감하고,\r
>> >> 2005년 새해를 맞이합니다.\r
>> >>\r
>> >>여러분 가정과 직장에 대화가 충만하고\r
>> >>노사간에 윈윈 시스템이 구축되어\r
>> >>상생의 노사문화가 형성되길 바랍니다.\r
>> >>\r
>> >>올 한해 사회적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r
>> >>그 중에 제일 기쁜일은 국민들이 정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r
>> >>표현하는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r
>> >>\r
>> >>여러분도 정치에 많은 관심을 갖기를 희망하면서\r
>> >>올 한해 승무원들의 안전의식으로 사고 수가 줄었다는 것\r
>> >>또한 기쁜일 입니다.\r
>> >>\r
>> >>우리주의에 안전의식 불감증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r
>> >>이들이 많습니다.\r
>> >>\r
>> >>그 모든것이 운전자의 마음가짐이 아닐까 합니다.\r
>> >>\r
>> >>다만 아쉬운 것은 신호위반 사례가 많다는 것입니다.\r
>> >>내년에는 신호위반에 대하여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r
>> >>\r
>> >>전 개인적으로 \r
>> >>푸른교통 승문원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운전자가 되어\r
>> >>교통문화의 꽃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r
>> >>\r
>> >>그리고 푸른교통 경영진에게 바라는 점은 \r
>> >>고객들을 위하여 많은 연구와 논의를 하고 있지만,\r
>> >>정작 고객들의 소리를 들을수 있는 여론조사는 찾아보기\r
>> >>어렵다는 것입니다.\r
>> >>\r
>> >>버스 구입의 경우도 차종, 좌석 수, 편의시설 등에\r
>> >>대해 설문조사를 거쳐 함께 나눌길 원합니다.\r
>> >>\r
>>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 \r
>> >>이미지 브랜드 가치를 높여 주길 기대합니다.\r
>> >>\r
>> >>이 지면을 빌어 이창훈 팀장님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r
>> >>전에 리필을 달지 못해 미안합니다.\r
>> >>\r
>> >>이창훈 팀장님 자유게시판에 \r
>> >>고객에게 바라는 내용의 글을 올려 주길 바랍니다.\r
>> >>\r
>> >>질 높은 서비스에는 그에 따른 고객들의 의식도 함께\r
>> >>동반해야 하지 않을까요.\r
>> >>\r
>> >>감사합니다. air-bus 올림.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