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십니까?\r
>> >>을유년 새해 좋치 않은 일로 인해 인사를 드려 죄송합니다.\r
>> >>저는 2000번 팀장 김 도경입니다.\r
>> >>당시 승무원의 면담으로 알수있었던 내용으로서 당시 차량정비로 인해 출발시간이 지연되어 조급히 출발하였으며 한승객이 고액권으로 승차하는것을 무임 승차시킨것으로 알았습니다.\r
>> >>추운날씨 가운데 출발시간이 늦어 고객에 대한 미안함을 표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
>> >>고의적인 차별을 두고자 한것이 아님을 고객님 너그러이 용서하시고 앞으로는 이러한일이 발생하지 않토록 주의조치 하겠습니다.\r
>> >>고액권이라 하더라도 무임승차는 승무원의 잘못된 행동이였슴을 알려드립니다.\r
>> >>\r
>> >>한해의 계획은 세우셨는지요??\r
>> >>2005년 성공하시길 바라며 건강하세요.\r
>> >> \r
>> >>\r
>> >>\r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