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문은영님의 글입니다.\r
>> >>\r
>> >>:늘 울산에서 부산으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입니다.\r
>> >>:2100 버스 기사님의 운전이 아주 터프 하다 못해 난폭하다고 \r
>> >>:해야 하나? 하지만 늘 타고 오다 보면 나중에는 적응이 되겠지\r
>> >>:하고 생각을 했는데 1년이 되도 적응이 안되네요\r
>> >>:어제 1월19일 목요일 저녁 7시 10경에 울산에서 버스를\r
>> >>:푸른 교통 2100번 버스에 올랐습니다.\r
>> >>:무슨 그렇게 브레이크를 많이 잡는지 그러면 속도라도\r
>> >>:내지 말든지 흔들리는 몸이 극에 달해서\r
>> >>:전 정말 튼튼한 사람인데 어제는 정말 멀미가 나서\r
>> >>:약국에 가서 약을 사 먹을 정도로 거칠게 운전을 하셨습니다.\r
>> >>:\r
>> >>:다른 버스 기사님보다 푸른 교통 기사님들은 친절하신거\r
>> >>:전 알거든요. 인사도 잘해 주시고 인상도 좋으시고...\r
>> >>:인사만 잘하는 것만이 서비스가 아닙니다.\r
>> >>:바로 버스에 오른 승객들이 정말 편안하고 안전하게\r
>> >>:목적지 까지 모시는 것이 버스 기사님들의 일이 아닐까\r
>> >>:하는데 의외로 승객들은 이런 세심한데에서 기사님들의\r
>> >>:배려를 원합니다.\r
>> >>:\r
>> >>:퇴근시간에 편안하게 부산 오고 싶습니다\r
>> >>답변: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r
>> >> 당일 승무원의 타코그라프를 분석한결과 다른차량보다 급제동을 많이한것은 사실이며 과속부분은 당사에서는 7번국도상에서는 제한속도가 80키로이지만 10키로를 더허용해주고있으며 당일 운행차량이 속도를 초과운행을하지않았슴을 알려드립니다.\r
>> >>위반 승무원의 경위에의하면 당일약간의 체증으로 인하여 바쁘게운전한사실을 인정하고있으며 차후 안전운전을 약속하였슴을 알려드립니다.\r
>> >>계속 저희2100번을 아껴주시고 이용하여주시면서 불편사항을 알려주시면 교육을 통해 시정조치토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