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지난 화요일 할아버님 제사라 부산에 가기위해 한샘 학원 앞 정류장에서 2100번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분명 푸른 교통 홈페이지에서 울산역에서 10시 5분에 출발하는 버스가 있다는 걸 확인하고 일을 끝내고 10시부터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r
>> >>그러나 40분이 지나도 버스는 오지 않았고 결국 공업탑 시외버스 정류소까지 택시를 타고가서 부산행 심야버스를 타야했고 부산에 도착하니 지하철도 끊어진 상태라 집까지 택시를 타야만 했습니다. \r
>> >>회사를 알리기 위한 홈페이지에 등록되어있는 시간표가 지켜지지 않는 다면 승객은 무엇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추후에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