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저는 아침마다 푸른교통을 이용하는 승객입니다.\r
>> >>아침에 신기주공에서 버스를 많이 이용하며, 주로 88번과\r
>> >>12번을 이용합니다.\r
>> >>12번은 아침시간이 많이 밀리기때문에 시간차가 많이 나는\r
>> >>경우가 있어 가끔 88번을 이용하는데... 제가 88번이 오는걸\r
>> >>보고 탈려고 할때마다 그냥 지나가시더군요... \r
>> >>그래서 88번 버스는 10번 지나갈때 4~5번 정도밖에 타보질\r
>> >>못한것 같습니다. 아침 출근시간에 1~2분 차이가 얼마나 큰지\r
>> >>잘 아실거라 봅니다.. 지나가면서 승객이 아무리 없더라도 \r
>> >>한 두명 테워서 가는게 그렇게 어렵고 힘든지... 오늘도 그 \r
>> >>버스를 이용할려고 했는데.. 보기 좋게 바로앞에서 쌩~~\r
>> >>하고 지나가더군요.. 그동안 그냥 지나간적이 많아 \r
>> >>손까지 들고 흔들어서 탈 의사를 밝혔는데요... 허~참!\r
>> >>버스 못탄건 또 못 탄거구.. 주위 시선도 신경쓰였습니다.\r
>> >>이게 무슨 아침부터 쇼하는 겁니까? 제가 그동안 참다참다\r
>> >>이렇게 보냅니다. 기사분이 항상 같은지는 모르겠으나...\r
>> >>잘 세워주시는 분은 탈때도 항상 인사까지 해주시는 매우 \r
>> >>친절한 분이셨는데... 만약 같은 기사분이었다면.. 무척 실망스럽니다.\r
>> >>지난간 것에 대해서는 그냥 지나가고요.. 오늘 아침 그 기사분에\r
>> >>대해서는 답변 부탁드립니다.\r
>> >>\r
>> >>오늘(2005. 03. 14.) 아침 7시 55분경에 신기주공에서 \r
>> >>그냥 지나치신분!(제가 손까지 흔들었습니다.)에 대해 \r
>> >>해명을 듣고 싶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
>> >>\r
>> >>그리고 아침 출근 시간에는 차가 많이 막히는게 사실입니다.\r
>> >>그렇다고 버스시간에 맞춰 서야할 정류장을 지나가는게 \r
>> >>과연 올바른 업무진행일까요? 그분의 업무 방식에 대해 \r
>> >>재검토해보심이... 고객이 이렇게 불편사항을 올리는경우는\r
>> >>한두번 격는걸로 올리는게 아닙니다. 이런 점 항상 생각해주세요...\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