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밤에 노포동 터미널에 볼일 보러 갔가다 황당한걸 봤습니다.\r
>> >>푸른교통 노포동 영업소에서 어떤 아주머니(외국인인지 조선족인\r
>> >>지는 잘모르겠고 우리나라말을 잘 못하시는분 같았습니다.)\r
>> >>께서 짐을 잃어 버리 셔서 푸른교통 직원분에게(키크고 젊은사람입니다) 잃어버린 짐의 행방을 물어보는데 짜증나게 대답하고\r
>> >>미친사람 으로 대하더 군요...직원교육 참 잘시키네요...\r
>> >>그 아주머니 짐을 잃어 버리 셔서 얼마나 애가 탔을까요??\r
>> >>우리나라 말도 제대로 못하시는것 같았는데....\r
>> >>이런식으로 대처 해도 되겠습니까??\r
>> >>그 분 젊은 분인데 젊은 사람이 자기보다 나이가 훨씬 많은\r
>> >>분에게 짜증 섞인 말투로 말을 해야 하나요??\r
>> >>우리나라말 제대로 못한다고 우리나라 사람 같지 않다고 그렇게 대하는 건가요?? \r
>> >>어제 신한일고속 기사님께서는 외국사람에게\r
>> >>말이 통하지는않지만 손짓과 몸짓으로 외국인들에게 친절히\r
>> >>대하더 군요.. 그 외국 분들이 신한일고속 기사님께 고맙다고\r
>> >>손을 흔들며 웃으시면서 지나 가시더 군요... 좀 배우세요....\r
>> >> 밤이어서 다행이지 낮에 많은 사람들이 봤다면 푸른교통\r
>> >>욕 엄청 들었을 겁니다... 대한민국 망신 시키지 말구요...\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