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아자님의 글입니다.\r
>> >>\r
>> >>:4월 16일 오늘,\r
>> >>:저는 5시쯤 부대앞에서 12번 버스를 탔습니다,\r
>> >>:그 버스 번호는 8308번입니다,\r
>> >>:그 기사분은 사람이 다 타기도전에 막 출발을 서두르고,\r
>> >>:할머니께서 짐을 들고타셔서 자리에 짐을 갖다놓고 차비를 내겠다고했더니 기사님은 그냥 내고 들어가시라고 그러셨습니다,\r
>> >>:또, 운전도 험하게 하셔서 서있는 손님들 표정도 좋아보이지도않고 이리저리 비틀하셨습니다,\r
>> >>:그리고 클락션을 심하게 누르셨습니다\r
>> >>:거의 1분에 몇번씩 빵빵거리시고,\r
>> >>:버스를 탔지만 그렇게 심하게 빵빵거린건 첨이였습니다.\r
>> >>:그리고 앞에차가 끼어들고 그럴때마다 심한 욕을 계속 하셨습니다,\r
>> >>:손님들이 버젓이 있는데 그렇게 욕을 계속하시는걸보니 정말 보기 안좋았습니다,\r
>> >>:학교때문에 매일같이 12번을 이용합니다,\r
>> >>:물론 12번 노선이 길도 구불구불하고 그래서 어쩔수없다능것도알지만 그렇다고 계속 지속되면 승객들이 그 버스를 타고싶어할까요?\r
>> >>:버스는 기사분이 얼굴인데,\r
>> >>:욕설을하시고 험하게 운전을 하신다면 어떻게 이용을하겠습니까,?\r
>> >>:이런건 승객을 위해서라도 빨리 고쳐주셨음좋겠습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12버 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r
>> >>\r
>> >>고객님\r
>> >>저희 푸른교통은 항상 대고객친절서비스를 위해 전승무원이\r
>> >>노력하고있습니다만 아직까지 미흡한점이 많이 있습니다.\r
>> >>지속적인 교육과 실천을 통해 개선해나갈것을 약속드리며...\r
>> >>\r
>> >>고객님\r
>> >>푸른교통 많이 이용하여 주시길 부탁드리며...\r
>> >>이용시 불편 및 개선사항, 친절 및 불친절사례를 홈피에 올려주시면\r
>> >>승무원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좋은교육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r
>> >>\r
>> >>고객님\r
>> >>해당승무원은 철저한 교육을 통해 다시는 재발되지 않도록 하고,\r
>> >>모든 승무원이 항상 승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도록 \r
>> >>노력해나가겠습니다.\r
>> >>\r
>> >>다시한번 고객님의 지적에 감사드리며,...\r
>> >>\r
>> >>고객님\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