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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윤일님의 글입니다.\r
>> >>\r
>> >>:열마전에 시외버스 노선 개척에 관해서 한 번 개제를 했는데 답변\r
>> >>:\r
>> >>:중에서 노선을 좀 많이 개척하기 위해서 검토중이라는 얘기를 하신\r
>> >>:\r
>> >>:걸 보고서 푸른교통이 좀 더 나아지는거 같네요^^.. 저는 지금은 경\r
>> >>:\r
>> >>:기도 고양시에 살고 있어서 고향인 부산에 자주 내려갈일이 있는데 \r
>> >>:\r
>> >>:내려갈때마다 서울까지 나가서 이용을 해야하는 불편이 있는데\r
>> >>:\r
>> >>:지금 여기 고양시 인구만 해도 상당합니다. 지금은 좀 힘들겠지만\r
>> >>:\r
>> >>:다음에 부산출발 경기도 고양행 시외버스 노선이 인가가 난다면 \r
>> >>:\r
>> >>:푸른교통 시외버스도 이 쪽 장거리 노선에 진출에 한 번 참여해보\r
>> >>:\r
>> >>:는거도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푸른교통의 더욱더 나은\r
>> >>:\r
>> >>:발전을 바랍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오...\r
>> >>\r
>> >>답변:항상 저희 회사에 관심을가져주셔서 감사드리겠습니다.\r
>> >> 제가 지난번 여러각도로 증차계획등 검토중이라고 글을올려 드린적있는것같습니다 만 사실 노선을 신설 또는 양수하기란 그렇게 쉬운일이아닙니다.\r
>> >>물론 공급과 수요가 맞아야하며 노선을 경유하는 관할관청의 협의등 여러가지 제약이 따르고 있습니다.\r
>> >>또한 현시대는 자가용승용차대중화로 시내.시외버스의대중교통 수단이 많이 위축되어 대부분 회사가 적자에 흐덕이고있으며\r
>> >>\r
>> >>그리고 지하철노선.경전철신설.KTF신설등으로 버스회사의 경영압박이 더욱더 심화되고있어 시내.시외버스회사가 교육지책으로 전국적으로 노선폐쇄.감원.감차등이계속되고있슴을 알려드리며\r
>> >>한가지 더중요한것은 이런 결손노선지원등이 정책적으로도 미흡하다고 생각이듭니다.\r
>> >>물론 이런어려움이 따르드라도 이용고객에게 서비스개선.친절운동으로 불편이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동일구간노선의 통합등으로 노선확장.노선단축등으로 고객님께서 염려하시는 부분에 근접하도록 노력하겠슴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r
>> >>\r
>> >>:\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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