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윤일님의 글입니다.\r
>> >>\r
>> >>:푸른교통 책임자 분들 안녕하세요? 종종 부산 고향에 내려가서\r
>> >>:\r
>> >>:푸른교통을 이용하면서 기사분들께서 이용고객들에게 대하는 친절\r
>> >>:\r
>> >>:도는 많이 좋은데 신차가 일부는 있지만 아직도 노후한 차량이 많\r
>> >>:\r
>> >>:아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 많은 불편이 있는거 같습니다. 친절도\r
>> >>:\r
>> >>:중요하지만 좀 더 좋은 신차량으로 교체하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r
>> >>:\r
>> >>: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로 다가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r
>> >>:\r
>> >>:그리고 올해 05년에는 언제쯤 노후차량을 대체할 것입니까? 많이\r
>> >>:\r
>> >>:바쁘시겠지만 빠른 시일내에 꼭 답변 주셨으면 바라겠습니다. \r
>> >>\r
>> >>답변:항상 저희 노선버스를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r
>> >>고객님께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고객님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서비스정신이 아직까지 많이부족한것같습니다.\r
>> >>계속 승무원교육.영업사원교육으로 이용에 불편이없도록 노력하겠으며 2005년도 차량대체계획은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 없슴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