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r
>> >>\r
>> >>저는 건의 보다는 오늘 아침 감동을 받은 내용을 말씀드리며 감사하다는 표시를 하기 위해서입니다.\r
>> >>\r
>> >>요즘 저는 사업상 거의 매일 부산(06:40)을 출발하여 마지막 22:00울산을 출발하는 푸른교통버스를 애용하는 고객입니다.\r
>> >>나를 매일 사업에 지장없도록 이동시켜주고 차안에서 피곤한 몸을 쉴 수 있는 쉼터로 이용하기에 감사하는 맘을 가지고 있습니다.\r
>> >>\r
>> >>오늘은 아침은 좌석에 앉으려는데 모든좌석이 안전밸트가 매여져 있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물론 그전에도 한두번 본 것 같은데 느낌은 오늘과 같지 않아서...)\r
>> >>이걸 보면서 이것이 회사의 방침인지? 기사님 개인이 해놓으셨는지? 알 수 없지만 \\"안전을 위해 안전밸트를 매세요\\"라는 말 보다는\r
>> >>안전밸트를 매 놓으면 자연스럽게 안전밸트를 매게됨으로서 \\고객의 생명을 지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보니 가슴이 뿌듯함을 느꼈기에 기분좋은 아침 출발이 되었습니다.\r
>> >>\r
>> >>그래서 느낌을 \\"고객에 대한 작은배려가 고객의 생명을 지킨다\\"라는 문구를 적어봅니다.\r
>> >>\r
>> >>저도 \\"고객님에 대한 작은 관심으로 고객님의 행복을 지키는 일\\"을 하고 있기에 이렇게 느낀 건가요^^\r
>> >> \r
>> >>감사합니다. 참고로 저의 연락처는 016-708-6754 입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