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항상 승객들을 안전과 편리를 위해 수고가 많으십니다...\r
>> >>제가 양산으로 이사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버스노선을 잘 모르는데요. 첨에 정류장을 몰라서 부산으로 가는 버스를 항상 현대아파트 앞에서 탔었습니다. \r
>> >>\r
>> >>지난 주에 집에서 나가던 중 우연히 16번을 타게 됐는데 청어람아파트 정류장에 정차해서 아주 편하게 왔었습니다. 버스정류장 표지판을 확인해보니 부산가는 버스가 16번과 16-1번 등 암튼 서너 대 있더군요. \r
>> >>\r
>> >>그래서 이번 주에는 16-1번 시간에 맞춰 기다렸습니다. 20여분이 지나도 버스가 오지 않아 버스회사에 전화했습니다.\r
>> >>전화를 받으시는 여직원인 청어람아파트 앞에 정차를 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제가 재차 확인을 했었는데 분명히 정차한다고 그러셨거든요. 그래서 그 분 말을 믿고 좀 더 기다려보겠다고 했습니다. 다시 10여분을 더 기다렸는데 너무 안오는 것 같아서 또 전화하니까 이번엔 다른 분이 받으시더군요. 그 분도 선다고 하시더군요.그리고 기사님께 확인해 보겠다고 5분뒤에 다시 전화하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다시 5분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전화하니까 이번에는 안 선다고 하는군요... 진작에 안선다고 그랬으면 다른 정류장 가서 다른 버스 탔을텐데 전화받았던 두 분은 왜 선다고 해서 전화는 전화대로 하고 시간은 시간대로 낭비하고... 만약 제가 중요한 약속시간을 맟추기 위해 버스표지판과 그 직원의 말만 믿고 기다렸었더라면 정말 큰 낭패를 볼 뻔 했네요...\r
>> >>\r
>> >>결국 다시 집에 올라왔습니다. 양산신도시는 저처럼 타지역에서 이사온 사람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젤 첨에 보는게 정류장 표지판인 것 같습니다. \r
>> >>표지판은 버스회사에서 관리한다고 직원분이 말씀하시던데(이것도 확실한 답변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빠른 시정조치 부탁드립니다. 또한 전화를 받는 직원은 노선에 대해 정확히 숙지를 하고 답변을 할 수 있도록 교육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r
>> >>\r
>> >>만약 버스정류장 표지판이 시에서 관리하는 것이라면 시청으로 건의할테니 답변 메일 꼭 부탁드립니다. 또한 오랫동안 표지판 수정이 되지 않을 경우 다시 건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