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예전에 푸른교통에서 도중(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기 위해 사전에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안다. \r
>> >>\r
>> >>그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기 위해 말로서만 교육 시켰다면 고쳐지지 않았을 것이다.\r
>> >>\r
>> >>소위 암행을 태우고 상시감시 체제를 통해 많은 승무원들의 교체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본다.\r
>> >>\r
>> >>갑자기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은 또 다른 잘못된 습관(신호무시)을 바로 잡기 위해 회사가 적극적으로 나서주길 바란다.\r
>> >>\r
>> >>관리자들은 신호무시의 심각성을 잘 인식하지 못한다.\r
>> >>\r
>> >>도중 보다 무서운 것이 신호무시이다.\r
>> >>\r
>> >>그리고 2100번을 정확히 감찰해 주길 바라고 신호위반이 아닌 신호무시라고 표현하는 것이 맞다고 본다.\r
>> >>\r
>> >>위기의식을 가지고 노력해 주길 바란다.\r
>> >>\r
>> >>마지막으로 푸른교통에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여기에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r
>> >>\r
>> >>감사합니다.\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