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다른 기사분들이 다 그런것은 아니고 어느 특정 기사분을 지정하고 싶지도 않구요 다만 이런한 점은 기사분들 모두가 생각해 볼 내용이라 생각되어 글을 올립니다.\r
>> >>\r
>> >>오늘 새벽 6 시대에 부산발 울산행 시외버스를 탓습니다.\r
>> >>울산시내에 집입했을때 버스앞의 자가용이 튀어나왔는지...\r
>> >>천천히 갔는지... 정확히 정황을 알 수 없지만 기사분이 갑자기\r
>> >>경적을 계속울리면서 버스안에 손님도 계신데 뭐라 뭐라 하시더라구요. 듣는 저도 기분은 별로더라구요...\r
>> >>\r
>> >>물론 이러한 사항을 다반사라고들 생각을 하실겁니다.\r
>> >>그러나 서비스에 최고가 되고자 노력하시는 푸른교통이라면\r
>> >>이곳에서 일하시는 기사님들이라면 앞에서 얼쩡거린(?)의 차주도\r
>> >>언젠가는 아니 푸른교통의 고객일지도 모르는데 그리고 고객이 \r
>> >>버스에 타고 있는데...\r
>> >>한번쯤은 열받는 템포를 늦추시면 금방 삮여지지 않을까 생각이되며 주위의 모든사람들이 짜증이 나지도 않을뿐더러\r
>> >>얼쩡거린(?)차량의 차주도 미안함과 감사함을 느끼지 않을까\r
>> >>생각이 됩니다. \r
>> >>매일매일 편안하게 태워주시는 기사님들께 감사합니다.\r
>> >>\r
>> >>~ 한 순간의 양보, 여유로 푸른교통의 이미지는 올라갑니다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