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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최은주님의 글입니다.\r
>> >>\r
>> >>:저는 어제 일산7번버스를 탔다가\r
>> >>:디지털카메라를 잃어버렸습니다.\r
>> >>:그래서 이리저리 뛰어다녔고,\r
>> >>:겨우 푸른교통 전화번호를 알아내서\r
>> >>:전화를 걸었는데,\r
>> >>:적어도 ,\r
>> >>:그렇습니까. 찾아보겠습니다 라는 말도 하지 못하는 겁니까?\r
>> >>:어떻게 그렇게 쉽게,\r
>> >>:그런 디카면 주워갔겠죠 라는 말이 나오는거죠 ?\r
>> >>:푸른교통 , 진정으로 개념이란걸 머리속에 넣고있는 인간들이\r
>> >>:만든거라면,\r
>> >>:그런식으로 하시면 안되는것 아닌가요.\r
>> >>:기사분들도 문제가있다고 생각되네요.\r
>> >>:푸른교통의 모든 기사들은 개념을 머리에서 버렸나보죠.\r
>> >>:만약 , 디카를 주워갔다면 말이죠. ^ ^\r
>> >>:개념,정신이란거 , 머릿속에 넣고있다면,\r
>> >>:최소한 노력이라도 해서 ,\r
>> >>:찾아야하는것 아닌가요.\r
>> >>:설사 찾지못했다고 해도,\r
>> >>:노력을 했다면 , 그런 티라도 냈다면,\r
>> >>:이렇게 분하고 억울하지는 않을겁니다.\r
>> >>:저는 그래서 더욱 더 찾아주시길 바랍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먼저 고객님의 디카 분실에 대해 마음아프게 생각합니다..\r
>> >>꼭 찾았으시길 바랍니다..\r
>> >>\r
>> >>그리고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분실물에 대해서는 회사에서\r
>> >>물건이 들어오면 주인이 전화오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연락처를\r
>> >>찾아서 찾아드리는 경우도 있고, 분실물을 찾지도 연락처도 없으면\r
>> >>일정기간 보관하다 패기처리합니다..\r
>> >>\r
>> >>고객님\r
>> >>분실물의 80%는 회사로 들어오지 않고 중간에 없어지는 경우가\r
>> >>거의 대부분입니다..\r
>> >>회사에서도 분실물에 대한 문의가 왔을때는 친절하게 안내하고\r
>> >>한번찾아 보고 연락드리겠다는등 적극적으로 대처하도록 교육을\r
>> >>하고있습니다..\r
>> >>하지만 어제의 상황에 대해서는 충분히 교육을 통하여 시정토록\r
>> >>하겠습니다..\r
>> >>\r
>> >>고객님\r
>> >>고객님 저희 푸른교통을 방문하신 회사는 현재 양산에 주소를 둔\r
>> >>회사입니다...\r
>> >>\r
>> >>일산이면 경기도쪽인걸로 알고있습니다..\r
>> >>\r
>> >>고객님\r
>> >>꼭 디카찾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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