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길봉님의 글입니다.\r
>> >>\r
>> >>:먼저 저는 주로 언양과 양산 간에 노선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r
>> >>:아닌 고객이 되버린 사람입니다\r
>> >>:전 오랫동안 버스를 타온사람이라 세원 푸른교통 할것없이 개념없는 버스운전기사들한테 물린사람이거든여\r
>> >>:이번을 기회삼아 틈나는대로 네이버 각종홈피 등등 할것없이 삭제시 계속 글을 올릴거구요 늦게남아 라도 진정한 조취나 답글 바랄께여 가식적인 좀더 노력하겠습니다 이런말은 사양이여\r
>> >>:우선 경남71자 8323 김진환 인가하는 운전기사에 관한 말씀여\r
>> >>:흔히 운전기사를 위해서 앞자리에서 휴대폰사용은 자제하는걸로 알고있거든여. 근데 오늘 어떤 아가씨가 조수석앞자리에서 큰소리로도아니고 전화가와서 그냥그냥목소리로 잠시 전활 하고있었지요\r
>> >>:버스안도 시끌시끌하고 그저그런 분위기였는데 갑자기 뜬금없이\r
>> >>:아가씨에게 \\\\아주머니 아주머니 아주머니 아줌마! 통화할꺼믄 뒤쪽으로 가소!\\\\ 딱보기에도 어디서 승질나는 일이 있었는진 모르지만 그건 지 사정이고 엄한 아가씨에서 화풀이 하듯 아줌마라 소리치며\r
>> >>:쪽팔림을 주려고 하는짓거리가 눈에 보였지요 나도 전에 그런 비슷한 일이 있어 충분이 공감하고 공감...저것들 기분 더러우믄 괜히\r
>> >>:손님들한테 요만한 꼬투리잡아 생색내며 무안주고 참 기사들 특히\r
>> >>:그때 그 김진환인가 먼가 하는기사 생긴거답게 행동하대여\r
>> >>:그러다 통도사근처에서 신호대기하다 앞차에게 무지하게 심하게\r
>> >>:빵빵대며 소음공해 일으키고...그런소리는 안시끄럽고 안에서 잠시\r
>> >>:전화한 소리는 그렇게 시끄러웠나,,,심심하믄 계속대는 신호위반에\r
>> >>:불법추월 ,과속...푸른교통 기사들이 세원보다 조금 나은줄 알았는데 솔직히 쫌 모르겠네여...세상에 진짜 왜 멀쩡한돈주고 온갖\r
>> >>:더러운거 다 보고 기분 더럽게 내려야는지 짜증나는 세상이네여\r
>> >>:그밖에도 특히 아침에 개념없이 두세대씩 연달아 계속 오는가하면\r
>> >>:쫌 태워줄만 해도 막 무시하고 막 지나가기 ,차안 비좁을땐 앞에\r
>> >>:서있는 사람들 한테 뒤로 쫌 가라고 소리지르며 욕하기..그리고\r
>> >>:얼굴은 건조하게말라서 머리까만 기산데 사람들이 젤 말 많은...\r
>> >>:항상 라디오를 크게 틀고가지요..아침이나 저녁이나 상관없이\r
>> >>:참고로 그 기사도 이름과 번호판 알아가지고 다시 올릴까해요\r
>> >>:라디오소리가너무 시끄러워 버스 승차시 목적지 말할때 손님들\r
>> >>:목소리가 하나도 안들릴정도,,,그래도 소리안줄이고는 목소리가 작다니 머라고 얘기하는둥 오히려 자기가 짜증내고,,,여기가 무슨 자기 전용찹니까,,,심지어는 뽕짝크게 트는 기사도 있고...노인들한테\r
>> >>:빨리타고 내리라고 면박주는 기사는 너무나 깔렸구여,,,거의\r
>> >>:대부분이라 할수있죠..더러우믄 돈모아서 니 차끌로다녀라고도 할수있겠죠,,,근데 아직까지는 계속 이 버스 이용할 생각 계속있고요\r
>> >>:이런 불편건의사항 란을 만들어노은만큼 잘못된건 계속 올릴겁니다\r
>> >>:말로만 친절한,,,머 봉사,,,안전운행 하지말고 직접적인 조치나\r
>> >>:눈에 보이는 변화 부탁드릴께여\r
>> >>:버스이용하는 손님들 대부분이 인터넷 게시판 올릴줄모르고 불편한게 없어서 가만있는게 아니거든여\r
>> >>:다 조금씩 그려려니 참아주는거에여.똑바로들 하세여\r
>> >>:\r
>> >>:Re. 답변글입니다...\r
>> >>우선 버스 승무원으로서 승객님께 불쾌감을 드렸다면 정중히 사과드리며...\r
>> >>승객님께서 여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여러모로 불쾌했던 적이 많으신것같습니다.\r
>> >>이점 앞으로 버스를 운행하는 승무원으로서 노력하고 시정토록 하겠습니다.\r
>> >>\r
>> >>:대중버스를 운행하는 승무원으로서 한 승객의 개인적인 휴대전화사용으로 인해 버스운행의 보이지 않는 방해가 될 뿐 아니라 또다른 승객에게까지 얼굴을 찌푸리게 하는 불쾌함을 드릴수가 있습니다.\r
>> >>그러므로 양해의 말씀을 드린것이니 승무원 개인적으로 기분이 나빠 승객에게 화풀이 하는 것으로 보신 것은 오해라고 말씀드리며,\r
>> >>\r
>> >>승무원의 말투가 불쾌하게 보여지셨다면 정중히 사과드리며,\r
>> >>앞으로 말로만 친절이 아닌 친절을 실천하는 승무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r
>>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