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아롱님의 글입니다.\r
>> >>\r
>> >>: 오늘 아침 7시 5분 울산행 버스를 타려고 노포동에서 기다렸습니다.\r
>> >>:하지만 출발 시간을 넘어가면서도 아무런 얘기도 없이 5분차가 증발해버렸습니다. \r
>> >>:비도 오고, 아침 출근길에 버스를 타려고 아침 일찍 일어나 왔는데 거의 30분 가량을 길에 서서 버려야했습니다. \r
>> >>:실수일 수 있지만 왜 버스가 없는지에 대한 명확한 설명도 없이 그냥 그대로 넘어가는 것은 매일 아침 2100번을 이용하는 손님들을 무시하는 처사라고 봅니다. \r
>> >>:오늘 정말 화가 났습니다. 고속버스만 신경쓰지 마시고 시외버스에도 신경좀 쓰세요.!! 1127번보다 돌아가지 않아 즐겨 이용하는데 이런식이라면 더이상 2100번을 이용할 이유가 없네요!!\r
>> >>\r
>> >>답변:대단히 죄송합니다.\r
>> >> 당일 저희 승무원이 종전 배차표로 착각하여 지연 운행하게 \r
>> >> 되었으며\r
>> >> 10/24일부터 운행시간이 일부 조정 시행하여 07:23분 출발차량\r
>> >> 이 07:05분으로 변경한지 이틀만이라 신입인 대무기사가 실수한\r
>> >>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추후 부터는 이런일 재발생되지\r
>> >> 않도록 종사원 교육과 더불어 철저한 아침 점호를 실시토록 약\r
>> >> 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