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울산롯데 백화점에 가기위해 버스에 탑승해서\r
>> >>조금전에 울산터미널에서 내린 승객 입니다.\r
>> >>다름이 아니라 아주 불친절하고 이해할수없는\r
>> >>버스 기사님의 행동 떄문에 이렇게 바로 글을 \r
>> >>남기는 중입니다.\r
>> >>버스 기사님 성함은 윤성근(?) 차량번호는 1528\r
>> >>부산에서 올때 부터 불친절한거는 알았지만\r
>> >>너무 심하더라구요..\r
>> >>다른승객들에게 했던 행동들은 이해하고 넘길수 \r
>> >>있지만은 공업탑 노타리에서 내리셨던 할머니에게\r
>> >>했던 행동은 도저히 이해할수 없을 뿐더라 화가나\r
>> >>이렇게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r
>> >>나이가 드신 할머니가 뭘 그리 잘알겠습니까?\r
>> >>그리고 들어보니 초행길인걸 옆에서 듣던 저도\r
>> >>알정도였고 그런데 내리기 위해 기사님 아니 \r
>> >>이분은 기사님이라는 단어에 님자를 빼고 그냥\r
>> >>기사라 불라도 되겠네요..\r
>> >>하여튼 할머니가 기사에게 초행길이라 목적지의\r
>> >>이름을 정확하게 모르시고 월평이라는 곳도 혼돈하여\r
>> >>물어보시는데 그말에 뭐가 그리 화가나고 짜증이 나는지\r
>> >>그렇게 화를 내고 짜증을 내던지 그리고 할머니가 \r
>> >>목적지에 대해 다시 한번 물으니 내리라고 큰소리\r
>> >>치는 기사의 행동을 보니 참기 힘들더라구요\r
>> >>출발하면서 까지 자기한테 그런걸 물으면 어떻게 하냐며\r
>> >>혼자 얼굴까지 빨갛게 달라올라 흥분하는 모습\r
>> >>그게 무슨 친절한 서비스로 모신다는 푸른교통 버스기사 입니까?\r
>> >>기사아저씨 그럼 승객이 누구한테 물어 봅니까??\r
>> >>아저씨는 부모님도 안계십니까?? 아저씨 부모님 연배이신\r
>> >>할머님이였는데.. 그렇게 화내고 흥분을 하세요?\r
>> >>아저씨 애들은 그렇게 소중하고 사랑해서\r
>> >>버스앞쪽에 사진까지 붙여다니시는 분이.. \r
>> >>승객들도 아끼고 사랑할줄 알아야죠??\r
>> >>푸른교통 사장님 꼭 이분 기사님의 사과가 홈페이지에\r
>> >>올라 왔음 합니다!! 한분의 기사님으로 인해 저에게\r
>> >>항상 이미지가 좋았던 푸른교통의 이미지가 한순간에\r
>> >>무너 졌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