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매일 출퇴근으로 12번 또는 12-1을 이용하는 승객입니다.\r
>> >>\r
>> >>매일 한시간 가량 버스를 타는데\r
>> >>\r
>> >>정말 승객 생각은 조금도 하지 않고\r
>> >>\r
>> >>귀가 째지라 라디오 볼륨을 크게 올리고 달리는 기사분,\r
>> >>\r
>> >>볼륨 좀 낮춰달라고 해도 그때 잠시뿐 또 다시 올립니다.\r
>> >> \r
>> >>버스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r
>> >>\r
>> >>하루종일 일하고 좀 편히 쉬고 싶은 생각일텐데\r
>> >>\r
>> >>어찌 기사라는 분은 자기 개인 생각만 하는지?\r
>> >>\r
>> >>또 대기 중에 차 안에서 담배를 피고 환기도 시키지 않아\r
>> >>\r
>> >>차를 타면 차 안이 담배연기로 가득합니다.\r
>> >>\r
>> >>정말 승객을 편의란 조금도 생각하지 않는 몇몇 기사분들\r
>> >>\r
>> >>기사 교육 좀 확실하게 시켜 주세요.\r
>> >>\r
>> >>정말 양산 버스 타기 싫습니다.\r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