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OME > 고객의소리 > 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심야버스를 간혹이용하는편인데 이날은 제가 조금 피곤했는지\r
>> >>기사님 뒷자석에서 잠이 들었습니다\r
>> >>졸다보니 행선지가 다다른것같아 급히 내리게 되었고 \r
>> >>그러면서 저는 산지 1주일 정도인 스마트폰을 두고 내리게 되었습니다\r
>> >>집에 도착하자 마자 전화를 여러번 했는데 받지 않더군요\r
>> >>반심반의한 맘으로 잠도 제대로 자지 못했습니다\r
>> >>그리고 그다음날 혹시나 해서 저는 다시 한번 전화를 해보았고 \r
>> >>그러자 기사님께서 받으시더군요\r
>> >>기사님께서는 운전중이었고 스마트폰을 잘모르신다고 오히려 걱정하게 해서 미안하다고 하시더군요\r
>> >>너무 죄송해서 제가 휴대폰을 찾으로 간다고 하니 부산가는길에 주신다며 아까운 차비 쓰지 말라고 \r
>> >>쎈스있는 말씀까지 해주셨습니다\r
>> >>저는 남부시장에서 휴대폰을 돌려 받았고 기사님은 인상한번 쓰지 않으시고 휴대폰을 돌려주셨고\r
>> >>제가 음료수라도 사서 드시라고 정말 작은 성의표시를 하려고 하니 절대 거절하시더군요\r
>> >>요즘은 분실물 센터에서 물건찾는것도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든데..\r
>> >>기사님 덕분에 큰일을 막았네요\r
>> >>심야버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기사님들이 별로 친절하다고 생각지 못했는데\r
>> >>저의 착각이었네요\r
>> >>암튼 정대원 기사님 같은 분들이 심야든 일반 버스든 많이들 계셨으면 좋겠습니다\r
>> >>정말 정말 감사했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