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OME > 고객의소리 > 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21년 6월 21일(월) 6:52 경 덕계종합상설시장에서 2100번 노선(버스 번호판은 8377)을 타고 울산 남구 롯데마트에서 7:38경 하차했습니다. 제가 맨 뒤에 타고 있어서 공업탑에서 롯데마트 사이에서 차가 정차돼있어서 앞으로 이동하고 있는데 신호가 바뀌었는지 차가 움직였는데 기사분이 정말 짜증나는 말투로 "앉아있으세요!!! 버스 움직일때 제발 나오지 마세요!!"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맨 뒤에 앉아있는데 버스가 정차하고 나서 내려오면 빨리 안나온다고 짜증내는 기사분도 있는데 , 어느장단에 맞추라는겁니까? 월요일 아침부터 그 기사분은 그렇게 짜증을 내서 도대체 얻는게 뭔지 ... 제가 굳이 대꾸하진 않았는데 그분의 인성이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가기 때문에 상대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냥 차가 정차하고 나와주세요 라고 말씀하셨으면 될일을 말투가 왜그런지 , 그분도 아마 그렇게 말씀하시고 본인이 날카로웠다는걸 분명 느끼셨을겁니다. 2100번 기사분들 대부분 친절하신데 오늘 아침에 탄 버스 기사분은 정말 기분이 나쁩니다. 그분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본인이 화난 일을 승객에게 분풀이 하지 마시라고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