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OME > 고객의소리 > 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8월 18일 일요일 오전10시 20분탑습 명륜역에서 천성산 가는 12번 버스를 처음 타봤습니다. 들뜬마음으로 모임 참석차 버스를 이용하게됐는데...저희 일행들의 웅성웅성 소리에 버스를 급정거후 갑작스럽게 시끄럽다며 승객을 향해 소리치는 기사님의 언성에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불쾌하고 양산시민으로서 부끄럽네요 당황한 일행중 한분이 항의를 했습니다. 친절하게 말씀해주셔도 됐을일을 ㅜㅜ 간만의 주말 계곡산행을 가던 길이었는데 너무너무 기분이 나빠 글을 적습니다. 친절기사요??? 친절버스 제발 함께 만들어가주심 좋겠네요
당시 운전했던 승무원 입니다. 그때 승객 10분정도 탑승하신 후 승객분들 대화소리대문에 운전에 집중이 잘안되어 예민했던건 사실입니다. 앞으로 승객대응에 좀더 신경쓰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행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