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OME > 고객의소리 > 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너무 애가 타서 수십번을 전화해도 받지않네요 오늘 양산 서창시장 농협앞에서 10시 20분 조금넘어 버스타고 울산종점에서 내렷습니다 중간약간뒷자리엿고 빨간색휴대폰케이스에 휴대폰잇습니다ㅡ갤럭시 휴대폰케이스ㅡ제 신분증.카드 등등 지갑처럼 되어있어요 지금 회사로 가려고 합니다. 전화를 너무 안받으시네요 꼭 좀 부탁해요 너무 중요한자료들어잇어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해당 분실물은 찾아가신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15시경 사무실이 약 30분 정도 부재중이었는데, 하필 그 시간대에 전화를 하신 것 같습니다.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려 고객님의 애타는 마음 충분히 이해하고 죄송스런 바입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분실물을 찾을 수 있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간절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