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울과대를지나서 노포동으로가는직행버스타는곳 표를 끊을라고 매표소가서표를달라니까 카드는절대안된다네요 열받앗지만넘어갓슴다 그래서현금인출기어딧냐니까 표파시는분이고민하시다가 옆에 삼박골이라는식당이잇습니다 거기서 5000원을카드로끌고 4500 원을받아오시라네요 저는또같이따라가서긁고왓슴다 오백원때매이러는건아닌데 카드가안된다는거에어이가없고 현금인출기도없고 생각해보니너무화가나네요
반갑습니다 고객님! 저는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내용은 울산 1127번 노선에 위치한 울산과학대 정류장 매표소인것으로 보입니다. 그곳에 관한 민원은 울산광역시 교통행정과 또는 울산버스운송사업조합으로 민원을 제기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