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저녁에 59번 버스가 있길래 기사님께 동일 2차에 가냐고 물으니 기사님: 봉우있는쪽이요? 저:아니요.. 그다음 기사님이 간다 안간다 말을 해주셔야 되는데 대답도 없고 노선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건지...몸도 힘들고 짐도 무거워 앉을자리가 있는 59번에 기사님께 물어 봤던건데... 알고 보니 59번 노선표에 동일2차 정류소가 있고ㅡㅡ 12월 15일 월요일 20시 53분~56분 쯤 노포동에 정차하고 있던 기사님입니다. 기사님의 노선 숙지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장 백기환입니다 고객님께서는 동일2차(덕계주민센터부근)를 말씀하셨고 저희 승무원은 동일1차(봉우아파트 맞은편)로 착각하여 안내가 제대로 되지 못한 부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차후 이런일이 재발치 않토록 승무원들에게 주의를 주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고 저무는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