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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부산에 거주하며 울산에서 직장 생활하는 사람입니다. 몇 년째, 2100번과 2300번 버스를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도저히 오늘은 그냥 넘어갈 수 없어 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매번 느끼는 거지만 직원들은 항상 무뚝뚝합니다. 더러 친절하신 기사분들이 있긴 합니다만 그렇지 못한 기사분들과 원래 성격이 그렇겠거니 해서 넘어가는 경우가 더 많아 오히려 친절하신 분들이 희귀할 정도인건 사실입니다. 각설하고, 정확하게 오늘 일요일 2015년 5월 24일 일요일 저녁 울산출발 부산행 저녁 9시48분 출발 기사분이 누구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저는 옥동 디아채 아파트 맞은 편 정류소에서 부산으로 가기 위해 정확히 9시 52분부터 기다렸는데, 차가 지나간 기억이 없습니다. 대개 아주 상식적인 시간적 범위라면 울산터미널을 출발해서 디아채까지는 대략 빠르면 10분정도에 도달한다고 하더라도 저는 버스를 본 기억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오후 9시 48분에 출발한 버스가 3분에서 5분 사이에 디아채를 통과했을 수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회사 관계자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좀 더 상식적으로 버스는 9시 58분 정도에는 지나갈만 한거죠... 교통 상황에 따라 다르다곤 해도, 물리적으로 가능할까요? 그것보다 훨씬 앞서게 그 정류장을 통과한다는게요... 정말 글쎄요입니다. 적어도 몇 년간 출퇴근 중이라고 미리 말씀 드렸죠^^ 어떻게 된 걸까요? 더 심각한건 이런 일이 최근에 꽤나 자주 일어났다는 겁니다. 그래서 뒤에 10시 14분경 디아채에 도착한 2300번 기사에게 앞 차가 몇 분에 있냐고 물어보니 스케쥴표 봐야한답니다. 사실 안보고도 알 수 있지 않았을까요? 차량 배차 시간은 누구보다 기사분들이 제일 먼저 알텐데... 적어도 한 달 이상 운행한 분이라면... 노포동에서 내리니 제가 탔던 2300번과 뒤에 따라오던 2100번 버스와는 시간차가 2분 나더군요. 사실, 서창에서부터 뒷 차와의 시간차는 계속해서 2분이었습니다. 웃기지 않습니까? 배차 간격은 12~14분입니다. 이제, 저에게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왜 이렇게 시간적 불균형이 벌어지는지? 관계자분 꼭 설명 좀 해주세요. 버스 기사에게 친절 바라지 않습니다.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가는 것 만으로도 다행이니까요. 그런데, 손님에 대한 예의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어떤 일에 대한, 사실관계를 묻는 승객에서 실실 웃어가면서 그냥 이해하라는 식의 기사 태도는 또 뭡니까? 사실, 큰 기대하지 않지만...어쨌든 제가 말씀드린 부분 다시 한번 체크해주세요. 다른 승객분들이 제기한 신고 사항에 대부분 천편일률적으로 대응하시는 걸 보면 저에게도 비슷한 답변이 달리겠죠... 하지만 왜 이런 문제가 계속 재발되고 그럼에도 잘 시정되지 않는지에 대해 좀 더 주도면밀하게 검토/검사해주세요. 기사분들 퇴근 시간 만큼이나 버스 승객의 퇴근 시간도 중요하다는 걸 알아주세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유선으로 인사드렸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향후 위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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