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해산물을들고 버스를 타신 할아버지께서 실수로 물기를 버스바닥에 흘리셨는데 기사아저씨가 할아버지께 이러면 어떻하냐고 이거가지고 사람들이 버스청소안한다고 냄새난다고 회사나 기사를 욕한다며 소리를 치셨어요 할아버지도 실수로 흘린거고 계속 미안하다고 하시는데 자꾸 화내시면서 사람들앞에서 민망하게 했어요 그냥 좋게 설명을 해드리면 될텐데 보는 저희가 불편하네요. 기사아저씨가 너무 불친절한것같아요 59번을자주탓엇는데 이런분을만나니 다시타기가껄끄럽네요
반갑습니다 고객님 저는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저희 승무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고개님에게 불편을 끼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해당승무원을 불러 사건경위를 파악하여 승무원의 부족한 부분은 철저한 교육을 통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고객님에게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번더 고객님에게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